안전관리비에 관해서...
페이지 정보
        필!안전
        
		작성일04-11-01
        1,263
        0
		
		
    본문
안녕하세요
운영자님..
건강하시죠?
다름이 아니라,,, 궁금한게 있어서요..
월말에 표준안전관리비를 정산하여 감리단에 보고시,
항목별 사용내역에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을 첨부하여 원본대조필 도장을 찍어 보고하는데, 도서 지역이다보니 이제껏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을 팩스로 받아 그 팩스용을 첨부하여 제출하였는데, 감리단이 원본을 첨부하여 제출하라고 하네요.
원래, 꼭 원본을 첨부하여 제출해야 하는건지, 아니면, 복사본(팩스용)으로도 첨부가 가능한지요?
그럼 수고하십시오.
        		 
        
        
        
                
    운영자님..
건강하시죠?
다름이 아니라,,, 궁금한게 있어서요..
월말에 표준안전관리비를 정산하여 감리단에 보고시,
항목별 사용내역에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을 첨부하여 원본대조필 도장을 찍어 보고하는데, 도서 지역이다보니 이제껏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을 팩스로 받아 그 팩스용을 첨부하여 제출하였는데, 감리단이 원본을 첨부하여 제출하라고 하네요.
원래, 꼭 원본을 첨부하여 제출해야 하는건지, 아니면, 복사본(팩스용)으로도 첨부가 가능한지요?
그럼 수고하십시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