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 : 발주처 보고할 사항...
페이지 정보
행동하는안전 작성일05-11-16 975회 0건관련링크
본문
발주처에 안전관리비를 하나로 통합해서 매월 제출한다면 안전교육도 그렇게 해야 겠지요.
3개 회사가 따로 따로 제출한다면 안전관리비 서류하고도 언발란스나고 자기네들이 관리하기가 힘들어서 짜증을 낼것 같은데요.
2005-11-16, "초보안전" 님이 쓰신 글입니다.
> 안전관리비 등 발주처에 보고할 사항이 정기교육 같은 교육에 관련된 사항도 같이 보고해야 하나요? 3개 회사가 공동으로 하는 경우에는 각각의 회사가 따로 보고해야 하나요? 아님 원청회사가 하나로 통합해서 보고해야 하나요?
> 안전관리비는 하나로 통합해서 매월 발주처에 보고하고 있는데요..
> 교육은 어떻게 보고를 해야 하는지...답변 부탁드립니다...
>
> >>>>오늘 하루도 수고하세요...^^
3개 회사가 따로 따로 제출한다면 안전관리비 서류하고도 언발란스나고 자기네들이 관리하기가 힘들어서 짜증을 낼것 같은데요.
2005-11-16, "초보안전" 님이 쓰신 글입니다.
> 안전관리비 등 발주처에 보고할 사항이 정기교육 같은 교육에 관련된 사항도 같이 보고해야 하나요? 3개 회사가 공동으로 하는 경우에는 각각의 회사가 따로 보고해야 하나요? 아님 원청회사가 하나로 통합해서 보고해야 하나요?
> 안전관리비는 하나로 통합해서 매월 발주처에 보고하고 있는데요..
> 교육은 어떻게 보고를 해야 하는지...답변 부탁드립니다...
>
> >>>>오늘 하루도 수고하세요..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