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전관리비 사용항목... > Q & A

본문 바로가기
  처음으로 로그인 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
Q & A

안전관리비 사용항목...

페이지 정보

원래이런놈    06-08-16    1,056회    0건

본문

더운여름 수고들 많으십니다..

하청업체에서 안전관리비 사용내역서를 올렸는데...
설비작업을 하면서 사용한 렌탈임대료 및 이동식 틀비계(B/T)임대료 ,그리고 안전발판 임대료(또는 구입비)를 항목에 포함하여 올렸는데 안전관리비로 정산이 가능한지요...

또...세금계산서는 있는데...첨부 서류중 사진이 없을 경우 없이 가도 괜찮은지요...왠만하면 만들어야 할지...

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..(_ _)



Q & A

게시물 검색
닫기
하단 검색창 입력에 따른 출력 예
* 신입.(콤마) 입력 → 신입만 출력
* 경력.(콤마) 입력 → 경력만 출력
* 건설 선택, 경력.(콤마) 입력 → 건설&경력 출력
* 제조 선택, 충북 입력 → 제조&충북 출력
사이트소개   공지사항   1:1문의   이용약관
PC버전
SINCE 2003 © iSAFETY.